• 제주와 브랜드
  • |
  • |
  • 공간

폴개네 허니폴폴 벌꿀세트

가볍게 즐기는 꿀타임

https://smartstore.naver.com/polgaejang/products/5785266396

'폴개네 허니폴폴'  현재 해피빈 펀딩   진행 중! 
스틱으로 즐기는 향기로운 제주 벌꿀
펀딩하기 > happybean.naver.com/fundings/detail/F125


폴개네 허니폴폴 벌꿀세트
3개 한세트 꿀 2박스 (10g*10ea*2) + 화분 1박스 (5g*10ea)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서로 326번길 38-51
원재료 및 함량: 국산 천연벌꿀 100%, 벌화분 100% (제주산)
유통기한: 제조년월일로부터 2년 (제조년월일 별도 표기)
제조국, 제조원: 대한민국 / 폴개협동조합






편하고 완벽한 내 손안의 꿀단지
꿀은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영양제 입니다. 귀한 건강식품이자 급할 때 상비약 역할을 하는 최고의 면역제로 옛날에는 찬장 깊숙이 두고 귀히 여기던 꿀입니다. 요즘처럼 면역력이 중요한 때에 꿀은 말이 필요 없는 완전식품이지요. 청정 제주산 천연 꿀이라면 어떨까요? 값비싼 약병에 담아도 부족함이 없겠지만, 어디서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스틱형 꿀을 선보입니다.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백화꿀은 ‘백화’는 백가지 꽃을 의미하는 것으로, 제주에서 피고지는 온갖 꽃들을 말합니다. 사철 내내 꽃이 피는 제주인지라 벌들의 활동이 끊이지 않고, 말이 필요 없는 깨끗한 환경이 좋은 꿀을 추출하는 데 큰 몫을 합니다. 맛을 보면 단번에 느낄 수 있는 진한 농도와 입안 가득 퍼지는 꽃향을 느껴보세요. ‘탁 꺼내, 톡 뜯어, 쭈욱~’ 이렇게나 쉽게 말입니다.




로얄제리의 신비, 벌화분을 손 안에
꿀벌이 분비하는 로얄제리는 꽃가루가 주 원료인데요, 클레오파트라 미의 비법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기력, 지구력, 면역력, 노화방지에 탁월한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 200종이 넘는 생리 활성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화분을 모으는 데는 꿀을 모으는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100g을 모으는데 꿀벌과 꽃의 접촉이 5,000회 이상 되어야 한다고 하니 고마운 마음이 절로 드는 완전식품입니다.  



100% 제주산 폴개 제품들


폴개네 허니폴폴 벌꿀 스틱 
폴개네 제주 야생화 벌꿀 & 벌화분 650 
폴개네 제주야생화 벌꿀 & 벌화분 330 


감귤즙:  GAP 인증 받은 12브릭스 이상의 당도 높은 귤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150ml*15팩 1박스 22,000원
감귤칩: 산지에서 직접 수확 후 바로 건조하여 상큼하게 식감이 살아있는 비타민의 보고 입니다. 30g*10팩 1박스 25,000원
체험 프로그램: 블루베리 수확, 수제청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친환경 비누만들기, 마크라메 만들기 등 다양한 농촌체험 여행을 즐겨보세요.  (10,000원~15,000원)
드림캠프: 단체 워크숍, 가족여행, 원데이 클래스 등을 할 수 있는 폴개협동조합이 운영하는 숙소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로 473


폴개협동조합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

온라인: 홈페이지(http://pgmarket.co.kr/), 네이버쇼핑(네이버에서 ‘폴개협동조합’ 검색)
제주도: 제주다, 별책부록, 남원하나로 마트



폴개협동조합
정년 없는 인생 2막을 모토로 2016년 시작되었습니다. 
시작 당시 12명의 조합원이 서귀포 태흥리에서 시작하여서 이름은 태흥의 옛지명인 ‘폴개’라 지었는데요, 제주어로는 ‘팔아주게?’라는 뜻도 있습니다. 
조합원들은 농사, 홍보, 마케팅, 유통 등 각자 전문분야에 집중하고, 서로 필요한 부분을 나누면서 같이 먹고 잘 사는 공동체로 함께 합니다. 
블루베리, 감귤, 꿀 등의 싱싱한 제주 농산물과 스낵, 잼, 주스 등 믿을 수 있는 가공품,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폴개와 함께 경험해 보세요.



폴개협동조합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서로 326번길 38-51
http://pgmarket.co.kr/
064-764-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