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린라이프 하세요

돌랑안뜨레 수직정원

(주)제목


돌랑안뜨레 수직정원
수직정원 구성: 식물 + 급수 관리 시스템 + 설치 후 서비스 (기본 4주 + 상담)
가격: 1단위 (가로 40cm* 120cm) 당 100만원
제조국, 제조원: 대한민국/(주)제목



벽면을 정원으로 활용하는 마법
요즘 그린테리어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눈은 혹사당하고, 사람들과의 정서적 거리는 멀어지는 가운데 가까운 곳에 식물을 놓고 마음의 위로를 받는다고 합니다. 화분을 잘 키우는 집을 보면 부럽기도 하지만 식물이 낯설고, 관리가 두려워 겁부터 난다는 분들도 많지요. 걱정하지 마세요. 원한다면 이룰 수 있습니다. 장소가 없다고요? 그 걱정도 넣어두시고, 텅 빈 벽을 초록의 정원으로 바꿔 보세요 돌랑안뜨레가 쉽고 아름답게, 꿈꾸던 그린테리어를 완성해 드립니다. 시작부터 관리까지 믿고 따라와 보세요.


돌랑안뜨레
수직정원 ‘돌랑안뜨레’는 제주말 ‘돌랑’과 ‘안뜨레’의 합성어입니다. ‘돌랑’은 가슴이 두근거릴 때를 표현하는 말이고 ‘안뜨레’의 안은 안쪽, 뜨레는 뜰을 뜻합니다. 집안에 돌랑안뜨레 수직정원을 들여 놓으세요. 기분 좋은 두근거림이 시작됩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세심한 돌랑안뜨레 관리 시스템
1.    사전 상담 : 취향, 요구, 필요를 반영하여 식물을 고르고, 시스템을 기획합니다.
2.    현장방문: 실측과 위치 잡기, 환경을 파악합니다.
3.    조율, 조정, 확정: 의뢰하신 분과 설치할 수직정원에 대해 공유하고 최종안을 결정합니다.
4.    설치작업: 현장에 수직정원을 완성합니다.
5.    사후 관리: 설치 후 한 달간 매주 방문하여 식물의 상태를 점검합니다.
6 ↔1.   문의 상담: 수직정원 설치 이후 관리와 식물 교체에 대한 문의에 대해 언제든 상담해 드립니다.




수직정원 효과
인테리어: 초록의 식물을 이용하는 벽면 장식은 공간 활용에도 탁월한, 전혀 새로운 그린파사드입니다.
공기정화: 공기정화 식물을 기본으로 사용하여 습도 조절, 아토피, 새집증후군에 효과적이며, 먼지가 현저히 줄어듭니다.
에너지 효율: 실내 소음을 흡수하고, 냉, 난방비 절감효과, 건물의 에너지 효율을 높입니다.
감성, 힐링, 치유: 식물은 원예치료에 사용되며, 심신을 안정시키고 정화해 줍니다.  
초록 효과: 초록색은 눈에 가장 좋은 색으로 피로를 해소해 줍니다.
교육: 식물을 직접 키우며 자라는 모습을 관찰하고, 생명에 대한 책임감을 키웁니다.
 


이런 곳에 좋아요
호텔, 미용실, 카페 등 인테리어 홍보 효과를 원하는 시설
공기정화가 필요한 실내
정서적 안정을 필요로 하는 독거노인 시설, 어린이집
실내외 이벤트장의 포토존
에코 인테리어가 필요한 모든 곳





Q. 식물을 전혀 모르는데 설치해도 될까요?
A. 수직정원의 기본은 키우기 쉬운 식물로 구성한다는 점입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필요와 상황과 취향에 따른 식물로 구성해 드리고, 자동관수시설을 하여 물주기의 부담도 없습니다. 일정한 기간에 한 번씩 물통만 채워주시면 되는 아주 쉬운 식물 키트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Q. 화초를 키우면 벌레가 생긴다던데?
A. 보통 화분 벌레는 흙에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깨끗한 흙을 선택해 방충작업을 하고, 식물은 벌레가 생기지 않는 것으로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Q.  우리집 벽은 그리 넓지 않은데요, 좁은 공간도 수직정원 설치가 가능한가요?
A.  수직정원은 가로 40cm가 기본 단위입니다. 벽뿐 아니라 수직 공간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높이, 길이, 위치 등 원하시는 모양대로 제작해 드립니다.

Q.  채소나 야채, 과일도 설치할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상담과 현장 점검을 통해 가장 적합한 식물을 고객과 함께 고르고 수직정원을 완성해 드립니다.

Q. 그래도 사후관리가 걱정입니다. 식물이 죽으면 어쩌죠?
A.  설치 후 한 달간 매주 사후 관리를 해 드리며, 이후에도 언제든지 관리 상담해 드립니다. 화분 교체 역시 가장 적당한 것으로 추천해 드리고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손바닥정원. ㈜제목의 기대되는 제품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들고 가꾸는 일은 외로운 마음을 달래주고, 
식물이 자라는 모습을 통해 상당한 기쁨을 누린다고 합니다. 

이미 독거노인분들께 보급한 1,000개의 손바닥 정원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곧 상용화하여 고객분들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수직정원이 부담되는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제목
수직정원(Vertical Forest) 돌랑 안뜨레의 설계와 보급을 통한 생태적인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실내외 플랜트월 디자인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한 그린라이프를 제안하고, 
사라져가는 제주의 고유식물들을 연구∙발굴∙보존하고 확산시킴으로써 
제주 희귀식물의 멸종 방지를 위해 노력하며 그 중요성과 가치를 되살려내고자 합니다. 

식물의 치유 효과를 확신하는 ㈜제목은 독거노인,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지속해서 사회봉사와 환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제목
서귀포시 태평로 431번길 28, 202호
문의: 010-2426-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