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호텔도 친환경이 트렌드

꽃마리 세탁세제(외) 벌크

꽃마리협동조합


꽃마리 세탁세제 (벌크)
용량: 10Kg~20Kg
가격: 70,000원 ~ 130,000원 (정품 대비 70~80%)
제조국, 제조원: 대한민국 / 꽃마리협동조합




천연재료로 만들고, 친환경적인 유통과정으로 소비자에게 갑니다
꽃마리는 사람과 지구를 지키는 안전한 세제입니다. 그렇지만 저렴하지는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카페, 호텔, 식당에서 꽃마리를 찾고 있습니다. 친환경 주방세제로 그릇을 닦고, 친환경 세탁세제로 침구를 세탁하고, 세면대에는 친환경 핸드솝을 놓습니다. 이 모든 것은 친환경 세제의 이로운 혜택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기 위한 노력입니다. 혹 여러분이 방문한 곳에 꽃마리 인증 사인물이 있다면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더불어 사람과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고객에게 닿기를 바랍니다.






소비자 요청으로 탄생한 꽃마리 벌크 제품
꽃마리 제품은 재구매율이 높고 단골 손님이 많습니다. 3년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소비자들의 애정은 대단했습니다. 단지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어느 날부터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플라스틱 패키지에 대한 걱정의 소리도 많았는데요, 이는 꽃마리가 더욱더 친환경적인 브랜드가 되기를 바라는 고객님들의 마음이었습니다. 이에 꽃마리는 유통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 플라스틱 패키지 문제를 해결하고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꽃마리 제품을 판매하는 곳에서는 반드시 용기수거함을 비치하여 포장재를 수거하는 한편, 벌크 제품도 출시하였습니다. 
벌크 제품은 기업, 카페, 식당, 숙소 등에서 대용량으로 구매하여 일반 플라스틱 용기를 최대 40개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벌크 제품은 리필샵을 통해서도 직접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집에서 용기를 가져와 일반 패키지 제품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꽃마리 세제를 덜어가실 수 있습니다. 친환경 명품 꽃마리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하고, 쓰레기를 줄이는 착한 소비가 이제는 대세입니다.  




꽃마리와 협업하세요! 비즈니스 환경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꽃마리 벌크 기업이 되시면 좋은 점이 참 많습니다.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는 카페, 숙소, 식당에 대한 이미지는 고객이 먼저 알아봅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 손 씻기는 필수인데요, 세면대에 비치된 꽃마리 핸드솝을 만난다면 고객들은 더욱 신뢰를 느끼실 겁니다. 연간 기업회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그러니 미리 겁먹지 마세요. 관리비를 고려하면 비싸지 않습니다. 무료배송, 업체 홍보, 꽃마리 인증 등으로 비용과 마케팅 면에서 최대한 혜택을 드리고, 책임감 있게 관리해 드립니다. 꽃마리와 친환경 파트너가 되어 보세요.






꽃마리와 함께하는 기업: 
디앤디파트먼트, 거인의정원, 컬쳐마루, 제주펫, 지구별가게, 곰곰, 핸드메이드라이프, 한살림, 에르마나스 이너피스, 동그라미 리필러리, 덕분애 등 지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Line up

벌크 세제 제품과 많은 분이 찾으시는 꽃마리 제품들을 몇 가지 더 소개하겠습니다.



천연 주방용 액상세제 (벌크 10~20kg / 500ml): 세정력은 물론, 뛰어난 살균력, 항균력, 보습력으로 맨손으로 설거지를 해도 걱정 없는 식약처 인증, 안전한 1종 세척제입니다. (제주산 로즈마리 추출물 함유)  
세탁용 액상세제 (벌크 10~20kg / 2000ml): 순비누공법으로 만들어 생분해도가 뛰어나 수질오염이 적고, 헹굼시 물사용량이 적은 친환경 액상세제입니다. (제주산 로즈마리, 티트리 추출물 함유)
버블핸드솝 (리필 500ml, 용기 300ml): 제주산 레몬티트리오일의 순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사용감이 산뜻하고 보습력이 뛰어납니다. 손씻기가 필수인 요즘 많은 기업과 영업장에서 찾아주신 제품입니다. (제주산 레몬티트리오일 추출물 함유)




꽃마리 천연비누 (100g): 사실 인류가 사용하는 가장 깨끗한 세제가 천연비누입니다. 천연 비누 제조공법으로 만든 비누는 계면활성제 비누보다 물 사용량이 현저히 적고 생분해가 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피부가 민감한 분들의 재구매율이 높습니다. (제주산 로즈마리, 티트리, 라벤더 추출물 함유)
세탁용 과탄산소다솝 (100g):  제조 과정이 까다롭고 일일이 하나씩 만들어야하는 과탄산소다솝은 세정력이 뛰어나 언제나 공급량이 부족할 정도 입니다. 아이옷, 면생리대 등 민감한 직물을 말끔하게 세탁해 줍니다. (제주산 티트리 추출물 함유)









그것이 알고싶다, 꽃마리 QnA 

Q. 날씨가 추워지면서 꽃마리 액체세제의 색이 하얗게 변했어요.
A.  네, 지극히 정상이며 꽃마리 세제가 천연 식물 성분의 친환경 세제라는 증거입니다. 꽃마리 세탁세제는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순 비누공법으로 만들기 때문에 기온이 내려가면 하얗게 색이 변합니다. 마치 코코넛 오일이 저온에서 하얗게 굳는다거나 저온에서 기름 색이 변하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Q. 꽃마리 제품을 사용한다는 호텔에 왔는데 왜 꽃마리 패키지가 보이지 않죠?
A. 꽃마리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호텔, 카페, 식당 등에 소포장이 아닌 대용량 제품을 공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은 패키지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고객분들은 업장에 비치된 꽃마리 인증 배지, 푯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꽃마리는 친환경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요, 제품을 다 쓰고 발생하는 패키지는 어떻게 하나요?
A. 다 쓴 패키지를 처리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재구매를 원하신다면 리필 샵에 빈 통을 가져오셔서 최고 3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꽃마리 제품을 구매하세요. 물론 리필 구매 시 꽃마리 통만 가능한 건 아니에요. 어떤 통을 가져오시든 상관없습니다.  더 이상 필요 없는 통이라면 꽃마리 판매처에 비치된 수거통에 넣어주세요. 꽃마리 본사가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수거하고, 재활용합니다. 꽃마리 본사 쇼룸에서는 리필용기를 깜빡하신 고객님들께 깨끗이 씻어 놓은 재활용 패키지를 드립니다.  








꽃마리 교육, 체험 프로그램  
꽃마리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내 몸을 사랑하는 방법과 지구 환경의 중요성을 느껴보세요. 무엇보다 재미있게 제주의 천연재료와 향기를 만나보세요.


꽃마리협동조합
‘꽃마리’는 길가에 흔히 볼 수 있는 아주 작은 꽃입니다. 수만송이가 한꺼번에 피어 공동체를 연상시킵니다. 
‘함께여서 더 아름다운 들꽃, 꽃마리’라는 슬로건으로 2017년 제주의 경력단절여성들과 함께 시작된 꽃마리협동조합은 친환경, 제로 웨이스트를 모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주산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친환경 세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꽃마리협동조합
www.flowermari.net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43-15
고객지원 및 상담(10:00~17:00) 070-7768-6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