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힐링템, 내 안의 농부 본능을 깨운다

소농로드 텃밭키드 평대리 당근키우기

농업회사법인 (주)짓다



소농로드 텃밭키트 평대리 당근키우기
구성: 당근씨앗, 텃밭상자, 유기농배양토 2리터, 텃밭지킴이, 농부의 생활수칙  
가격: 29,900원
제조국. 제조원: 대한민국 / 프로젝트그룹 짓다





제주의 당근밭을 가지세요
“당근 싫어하는데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요?”
“볶음밥, 카레 먹을 때 당근만 골라내곤 했는데 제주 당근은 먹겠더라고요.”
“ABC 주스 만들려고요, 다이어트도 맛있게 해야죠.”  
맛있는 제주 당근, 그중에서도 평대리는 당근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바로 이 평대리 당근밭을 조금 떼어 드립니다. 내 방 창가에, 테이블 위에, 책상 위에서 맛 좋은 당근이 자라는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 잠자고 있던 농부 본능이 깨어나는 기쁨을 누려 보세요.


 
소농로드 텃밭키트는 자연, 그리고 사랑입니다 
[업사이클링] 귤상자로 만든 화분 – 요즘 귤 농가에서도 보기 힘든 진짜 제주 귤박스를 자르고 다듬고 다시 만들어 귀여운 텃밭 화분으로 만들었어요.
[리사이클링] 우유곽에 보내 드리는 배양토 – 비닐 봉투나 플라스틱 포장제를 사용하지 않고 동네 카페에서 일일이 수거하여 깨끗이 씻어 말린 우유곽에 배양토를 담아 보내 드립니다. 키트를 받으시면 우유곽을 펼쳐 귤상자 화분 바닥에 깔아주세요.
[월드베스트] 당근씨앗 – 제주 당근은 가히 세계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당근 싫어하는 사람도 제주 당근은 맛있다잖아요. 사계절 어느 때나 진짜 당근을 키워 추수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넉넉히 보내 드립니다.
[소확행] 텃밭지킴이 – 농부님이 바쁠 땐 작은 인형이 텃밭을 지켜 드립니다. 녀석이 24시간 밭을 돌보는 모습은 괜히 뿌듯하고 든든하거든요. 물론 재활용 제품입니다.
[농부 가이드] 농부생활수칙, 구독채널 – 농사가 처음이라고요? 걱정 마세요. 사실 당근은 물만 주면 쑥쑥 자라는 녀석입니다만, 보내 드리는 농부생활수칙과 소통채널로 여러분의 걱정과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딱 좋은 반려식물입니다 
* 식물 키우기 망설였던 분 – ‘나도 그린테리어 잘 할 수 있을까?’ 관심은 많았는데 선뜻 용기가 나지 않았다면 당근키트로 시작해 보세요. 너무 쉽거든요.
* 아이와 텃밭 체험 – 아이에게 좋은 교육 자료이자 의미 있는 경험이 됩니다.
* 언택트 시대의 힐링 아이템 –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문득문득 외롭고 쓸쓸함이 느껴진다면 훌륭한 반련식물이 됩니다. 혼자 사세요? 당근이랑 사세요
* 친환경, 에코 라이프 – 요즘 부쩍 지구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에코라이프를 실천하고 싶다면 업사이클링, 리사이클링, 버릴 것 없는 소농로드 텃밭 키트를 선택하세요.  




소농로드 텃밭키트 간단 가이드 
1.    흙을 담아 보내드리는 우유곽을 잘라 나무 상자 밑에 깔아주세요. 이때 흙은 잠시 옮겨 놓아 주시고요, 우유곽을 깔 때 작은 구멍을 내주세요.
2.    옮겨 놓았던 흙을 채워 주세요.
3.    씨앗을 심을 수 있게 5~10mm 깊이로 골을 내어 주세요
4.    골을 따라 씨앗을 조금씩 뿌려 주세요.
5.    분무기를 이용해 물을 흠뻑 뿌려 주시면 끝!  

  햇볕이 잘 드는 곳, 15~25도 정도면 씨앗이 금방 나와요. 
당근은 물을 좋아합니다. 매일 흠뻑 흠뻑 주세요. 




  




[프로젝트그룹 짓다]
 좋은 이야기를 짓는 농부이고자 합니다.
누구에게나 마음속 깊은 곳에는 무언가 돌보고 키우고자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농부의 마음 아닐까요. 
[프로젝트그룹 짓다]는 누구나 가진 농부의 마음을 깨워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지역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 같은 마음을 가진 청년들과 관계를 맺고, 문화를 만들며 세상을 보다 가치 있게 살아가고자 합니다. 
우리가 지어가는 이야기가 여러분 마음속 농부를 깨우고 조금 다른 미래의 씨앗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소농로드]는 
프로젝트그룹 짓다의 유통브랜드로 ‘소신있는 작은 농부와 함께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갈수록 유기농, 자연농부가 줄어드는 상황에서 모든 작물을 자연 그대로의 방식으로 키우고, 유통 역시 지구를 생각하여 업사이클링, 리사이클링을 최대 활용합니다. 
결국 몸과 마음, 그리고 환경에도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소농로드]의 자매 작물들

 


소농로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rojectgroupjidda
스마트스토어: smartstore.naver.com/sonongroad
문의: 0507-1353-9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