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댕댕이에게 제주를!

멍품밥상 냥품밥상 제주반려견선물세트

제주펫, 사단법인일하는사람들, 파란공장


멍품밥상 냥품밥상 – 제주반려견선물세트
구성 및 중량: 제주 바삭칩 흑돼지고구마(60g) + 흑돼지안심육포(60g) + 제주바당(반려동물영양제, 60g) + 제주동물 뱃지(랜덤 1)
가격: 32,000원 (별도 구매시 총 40,800원)
제조국. 제조원: 대한민국 / 제주펫, 사단법인일하는사람들, 파란공장


청정제주의 건강한 간식, 반려견과 함께 먹어요
우리 반려견들은 안녕하신가요? 오늘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나요? 가끔 집사가 먹는 모습을 물끄러미 보고만 있는 녀석들…… 
“이건 사람 먹는 거라 안돼!” 하면서도 왠지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내 반려견 만큼은 최고의 것을 주고 싶다면? 청정제주의 건강함을 가득 채운 100% 리얼 수제간식과 영양제를 선물하세요.  


우리 반려견을 위해 제주의 어벤져스가 뭉쳤어요  
제주반려견선물세트는 제주 사회적기업 3사의 합작으로 반려견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흑돼지와 고구마로 만든 바삭칩, 흑돼지 안심 육포, 종합영양제 그리고 집사님을 위한 제주동물뱃지가 한세트인데요, 이 구성은 반려견을 사랑하고 제주 식재료에 대한 강한 자부심이 있어 가능했습니다. 
말 못하는반려견을 생각해 보면 재료 수급에서 생산, 관리까지 깐깐한 정성을 기울일 수 밖에 없어요. 사람이라면 물어보기라도 하지요, 반려견들은 최소한의 감정적 표현만을 할 수 있으니 식재료가 신선한지, 그로 인해 몸의 변화가 있는지 등의 자세한 사항은 그저 열심히 관찰하며 옳지 않은 것은 골라내고, 최고의 것만 남기며,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답입니다. 




_ 제주 바삭칩 흑돼지고구마와 흑돼지안심육포 
제주 흑돼지는 일반 돼지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이 적습니다. 흑돼지의 효능으로는 해독작용과 피로회복, 콜레스테롤 예방, 뼈 건강 개선, 다량의 철 함유 등 인데요. 사실 제주 여행자들이 찾는 로컬푸드 1순위이기도 하죠. 
제주펫은 휴먼그레이드 즉, 사람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반려견 간식으로 방부제, 감미료, 인공첨가물, 글루텐, 인공색소 등 화학첨가물을 쓰지 않은 순수한 자연식을 만듭니다.  그동안 ‘우리끼리만 제주도 다녀와서 미안해!’ 라고 말로 떼우셨다면 이제 집에서 기다리던 댕댕이에게 청정제주의 로컬푸드를 선물해 보세요. 



최고 재료와 깐깐한 정성으로 맛을 냅니다

흑돼지 안심만 골라 사용하는 것은 지방이 적고 부드럽기 때문입니다. 한번 제작할 때마다 흑돼지 안심을 직접 고르고, 꼼꼼한 수작업으로 남은 지방까지 깨끗이 제거하고 친화경 세척과정을 거쳐 장시간 건조하여 바삭한 식감을 살립니다. 한땀한땀 완성하는 장인의 작품처럼 집요하게 만들어내는 100% 리얼 수제간식입니다.
간식을 만드는 조리실은 여느 식당의 주방보다 더 깨끗하고 정갈하게, 재료는 내 식탁의 장을 보듯 현장에서 직접, 품질관리는 아끼지 않고 깐깐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0% 수제로 천천히 생산하니 대량생산이 어렵고 유통기한도 짧습니다. 





" 정성의 맛은 통하는 법, 우리 댕댕이들도 귀신같이 맛을 알더라고요."
자괴감이 든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아이들이 나를 기다린 건지, 간식을 기다리는 지 모르겠다고요.
편식쟁이 최애간식이 되었다고, 도대체 얼마나 맛있어서 그런가 가끔 몰래 뺏어 먹어 보았다고도 합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하루 권장량은 사료량의 20% 이하입니다. 아래 영양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제주 바삭칩 흑돼지고구마

흑돼지안심육포 






 제주바당_반려견 종합영양제 
반려견의 시간은 사람보다 5배 빨리 갑니다. 꼬물거리던 녀석이 온 집안을 다 헤집어 놓더니 어느날부터 측은하게 늘어진 모습을 보면 마음 한켠이 쓸쓸해집니다. 
5살 대형견은 사람나이 40살, 10년이면 사람나이 75세 노인이 됩니다. 우리 아이들이 무병장수 할 수 있도록, 여전히 사랑스럽지만 빠르게 성장하는 우리 댕댕이를 미리미리 관리해 주세요.


깨끗한 제주바다로부터 온 반려견 영양 반찬
제주바당의 주요 성분은 17가지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이는 사료를 통해 부족할 수 있는 성분으로, 사료가 밥이라면 제주바당 종합영양제는 반찬이라 할 수 있어요. 아미노산은 튼튼한 관절, 장기, 호르몬체계를 갖추도록 합니다. 제주바당 종합영양제에는 반려견의 노화에 따른 무기력, 질병을 예방하고, 노화를 늦추고, 건강에 필요한 아미노산이 꽉 들어차 있습니다.
청정 제주바다의 어류로 만든 발효 레시피는 흡수가 빨라 소량 급여로도 충분합니다. 어류부터 얻은 청정효소를 투입하여 12개월 동안 자연발효를 진행하고 이로부터 발효아미노산을 추출하기 때문에 총 아미노산 함량 30%인 고농축 영양제입니다. 특별히 이에 대해서는 제주바당만이 고유한 특허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주 동물 뱃지 
제주의 유기동물을 돕는 후원 굿즈로 실제 제주동물보호센터에서 입양한 강아지를 모델로 한 유채 ‘탐탐이’, 동백 ‘제제’ 가 있으며 해녀, 돌하르방 고양이 까지 4종입니다. 이중 1개를 랜덤으로 드립니다.  

재질: 흑니켈도금
사이즈: 강아지 20~23mm * 25mm, 고양이 13.5~16.5mm*25mm
무게: 6g 





제주 로컬 기업과 내 소중한 반려견의 멋진 만남 ‘멍품밥상 냥품밥상’
반려동물 집사님들의 마음은 다 똑같잖아요. 건강하게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은 마음, 사랑하는 만큼 더 주고 싶은 마음...... 이심전심이죠. 
‘명품밥상 냥품밥상’을 기획한 제주 사회적기업들도 반려동물, 유기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뭉쳤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애틋한 우리 댕댕이들에게 느리지만 제대로, 제주의 건강을 담아 전하고자 합니다.





제주펫 -  제주 바삭칩 흑돼지고구마와 흑돼지안심육포 
맑고 깨끗한 제주의 농,축,수산물을 재료로, 반려동물에게 선물하고 싶은 수제간식, 기본을 지키는 수제간식을 만드는 제주 반려동물 전문브랜드입니다.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100% 천연재료만 사용하며 제주산 로컬 식재료에 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 남원에서 반려동물과 쉬어 갈 수 있는 카페, 반려견 운동장을 운영하며 ‘수제간식만들기’ 같은 쿠킹 클래스도 진행합니다. 
문의: 064-764-7888
제주펫 카페: 서귀포 남원읍 한신로 531번길 22-3



사단법인일하는사람들 – 제주바당 종합영양제
‘반려동물은 우리 가족이다’라는 마음으로 제주바당 반려견 종합영양제를 만들고 있습니다. 깨끗한 제주바다의 어류로부터 1년 동안의 자연 발효, 특허 받은 농축 아미노산 추출 기술 등 대체할 수 없는 한 알을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제주바당을 선보입니다. 
문의: 064-732-7787 (상담시간: 10:00 ~ 18:00)




파란공장 – 기획, 마케팅
유기견, 유기묘, 동네고양이를 돌보고 있는 파란공장은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가치있는 소비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제주의 건강한 먹거리, 제주 작가와 함께하는 창의력 있는 굿즈, 친환경 포장재 등 소비자와 로컬기업 간의 착한 만남을 주선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베리제주는 파란공장이 운영하는 온, 오프라인 상점으로 다양한 제주 기념품과 먹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문의: 0507-1332-5575
베리제주 쇼핑몰: https://www.veryjeju.com 
문의: 064-746-7520